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디담 거봉젤리 곤약젤리중 최고!

어린이날이라고 택배 선물이 왔다

형님이 보내준 딸아이 선물 ㅎㅎ

뜻밖에 거봉젤리를 한가득 받았다 

이게 이렇게 박스로 파는 줄도 몰랐는데  선물로도 괜찮아 보인다

곤약젤리들이 은근 고가라서 잘 안 사 먹게 되는데

선물로 받아 마음것 맛보는 시간이 되었다

디담거봉젤리 박스에는 6묶음이 들어있는데

한 봉지에 4알씩 들어있다 

 

 

 

그동안 딸아이랑 지구 젤리, 일본 젤리, 교호 젤리 하면서 편의점, 문구점에서 사 먹어 봤는데

다 일본거라 해서 찝찝했다

그런데 디담거봉젤리는 국산이다 오호!

믿고 먹을수 있겠구먼~ 좋다 

맛이 정말 있나 의심하며 맛을 보았는데....

 

 

생긴 것이 음... 그래 거봉 같다 ㅎㅎ

박스 안에는 친절하게도 이쑤시개가 같이 들어있다 센스 디담거봉젤리!

순간적으로 이쑤시개로 터트려줘야 고무풍선이 싹~ 벗겨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난 두 번 정도에 성공 ㅎ

 

 

그런데 동그랗지가 않다 

신기하다 생각했던 모양이 아니었다ㅎ

맛을 보니,, 음 역시 일 본 거보다 상큼함이 있는 것 같다 특유의 곤약 먹는 식감이 나면서

포도맛이 난다 너무 텁텁한 진한 포도맛이 아니어서 좋은 것 같다

 

 

한 번 더 젤리를 터트려 보기로 하고 이쑤시개로 찔렀는데

어랏, 구멍만 났다 ㅎㅎ

가만 보니 고무풍선이 얇은 앞부분에 찔러야 한 번에 성공하다 보다

은근히 터트리는 재미에 먹는 것도 있는 듯하다

아무튼 국산 거봉 젤리를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인 거 같다

앞으로 디담거봉젤리만 사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