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웹툰캐릭터 만드는 어플 마이웹툰캐

캐릭터 만들기

그림을 잘 그리는 것은 정말 복중에도 복인 거 같은데

그림을 못 그리는 사람들도 나만의 캐릭터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마이 웹툰 캐 라는 어플인데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주시고요

 

 

 

 

접속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 정말 메인부터도 

탐나는 캐릭터들이 많죠

바로 go 해볼게요

 

 

 

이미 만들어본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플러스 표시를 눌러주면 

얼굴형, 표정, 옷 포즈까지 모두 선택해서 나만의 모든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화면이 나온답니다

하나하나 적용해보며 맘에 드는 것을 캐릭터를 찾으시면 되세요

이왕이면 나를 닮은 캐릭터를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하다 보니 이렇게 ㅋㅋ 만들었네요 

요즘 트렌드인 마스크까지 하나 해봤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데도 엄청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신중하게 골라봤는데 이 정도예요 ㅎㅎ

똥 손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완성이 됐다면 우측 위에 저장 표시를 눌러주면 플러스 옆 목록에 만든 기록들이 저장이 된답니다

그 후 다시 불러내서 우측 상단의 저장 표시를 눌러주면 내 폰에 저장해서 쓸 수 있어요 

참 쉽죠? ㅎㅎ

 

 

 

그리고 그 외 이미지 배경, 폰트 , 효과 등 다양하게 접목해볼 수 있고요

정말 만화같이 만들어볼 수도 있답니다

심심할 때 만지고 놀면 시간 정말 잘 갈 듯요 ㅎㅎ

 

 

 

다양한 캐릭터를 한꺼번에 불러낼 수도 있답니다

친구들을 표현해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나를 표현하는 캐릭터가 하나 있으면 다양한 곳에 어필하는데 좀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더군다나 마이 웹툰 캐는 무료이며 다양한 소스로 

이렇게 쉽게 뚝딱 만들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심심할 때 마이 웹툰 캐 가지고 놀기 해보세요^^